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대희, 단막극 '불침번을 서라' 카메오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짧은 출연이지만 디테일 살아있는 연기 선보이려 노력"

[김양수기자] SBS '못난이 주의보'에서 열연 중인 개그맨 김대희가 KBS 드라마스페셜 '불침번을 서라'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개그부터 예능, MC, 연기 등 다양하게 활약 중인 그는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스페셜 '불침번을 서라'(극본 정지은 연출 이덕건)에 합류한다. 그는 의문의 남자 석훈 역을 맡아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김대희는 청주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그동안 SBS '옥탑방 왕세자' '못난이주의보' 등에 감초 조연으로 출연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근느 최근 서울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노련한 연기력과 넘치는 센스를 발휘해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60분 동안 한 편의 드라마가 펼쳐지는 드라마스페셜 특성상 그 안에서 어떤 카메오 연기를 보여줄지에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대희는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짧은 출연이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연기를 선보이려 노력했다"면서 "이번 출연을 계기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앞으로 기대해 달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대희는 KBS2 '개그콘서트'의 'KBS스페셜 그것이 알고 싶은 추적60분 수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KBS '퀴즈쇼 사총사', SBS '못난이 주의보' 등에 출연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대희, 단막극 '불침번을 서라' 카메오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