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시후 후배 K씨, 침묵 속 경찰 출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권혜림기자]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박시후와 강제 추행 혐의로 함께 피소된 그의 후배 연기자 K씨가 경찰에 첫 출두했다.

1일 오전 10시 경 K씨는 서울 녹번동 서부경찰서에 모습을 드러냈다. 10시 정각에 등장한 박시후에 이어 K씨는 몇 분 간의 시차를 두고 취재진 앞에 나타났다.

경찰에 둘러싸인 K씨는 아무런 멘트 없이 박시후의 뒤를 따라 경찰서 내부로 향했다. 앞서 박시후는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건 당일의 진실은 경찰 조사를 통해서 명백히 밝혀드리겠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이날 박시후와 후배 K씨는 앞서 "진실을 밝히고 싶다"는 박시후 측 법무법인의 입장대로 무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조사에 응할 전망이다. 경찰에 따르면 오전 10시 시작된 이날 조사가 몇 시간 동안 이어질 지는 장담할 수 없다.

박시후는 사건이 알려진 지난 18일 직후인 19일, 박시후는 경찰의 출석 요청을 받았으나 변호사와 상의할 문제가 있다는 이유로 출두일을 연기했다. 두 번째 출석 요구일이었던 24일에는 강남경찰서로 사건을 이송해줄 것을 신청하며 또 한번 출석을 미뤘다. K씨 역시 24일 경찰로부터 출두 요청을 받았으나 출석을 연기했다.

박시후는 지난 15일 술을 마시다 취한 22세 연예인 지망생 A씨를 강간한 혐의로 고소당했다. A씨는 "박시후와 그의 후배 K씨와 함께 술을 마시다 취해서 정신을 잃었는데 깨어나 보니 모처에서 강간을 당한 상태였다"고 주장했다. 술자리에 동석한 박시후의 후배 연기자 K씨 역시 이날 A씨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피소됐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시후 후배 K씨, 침묵 속 경찰 출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