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밀회' 김희애-유아인, 달콤살벌한 피아노 훈련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본격 로맨스 앞서 피아노 특훈

[이미영기자] 김희애와 유아인의 달콤살벌한 피아노 훈련이 시작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밀회'에서는 오혜원(김희애 분)과 강준형(박혁권 분) 부부가 천재적인 실력을 지닌 이선재(유아인 분)를 음대에 입학시키기 위해 선재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24일 방송 예정인 '밀회' 3부에서는 음대에 입학 시험 전날, 혜원이 선재에게 피아노 교습을 시켜주는 상황이 그려진다. 선재는 예술재단 기획실장인 혜원과 음대 교수인 준형이 한번 듣고 바로 반할 만큼 천재적인 실력을 지녔지만 어렸을 때 잠깐 피아노 학원을 다닌 경험 외에는 독학으로 피아노를 배운 상태여서 피아노 치는 자세는 교정이 필요한 상황.

경희대학교에서 진행된 촬영은 혜원과 준형이 선재에게 올바른 피아노 자세를 가르치는 장면으로, 실제 피아노를 연주 할 때도 허리를 곧게 세운 후에 어깨부터 손 모양까지 신경을 써야 더욱 좋은 소리를 낼 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희애는 단아하게 검은 원피스를 입은 모습과는 상반되게 피아노 앞에 앉아 있는 유아인의 등을 교정하기 위해 막대기를 넣거나 무릎으로 유아인의 허리를 누르며 어깨를 펴게 하는 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한 그러한 모습을 흐믓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박혁권의 모습에서 천재적인 제자를 갖게 된 강준형의 뿌듯함이 느껴진다. 앞으로 펼쳐질 혜원과 선재의 강렬한 로맨스를 이미 예상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아이러니를 느끼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밀회' 김희애-유아인, 달콤살벌한 피아노 훈련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