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백억짜리 아침식사' 오은영과 이이경의 방송 호흡이 공개됐다.
20일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오은영 박사, 배우 이이경, 박현주PD가 참석했다.
![오은영 박사, 배우 이이경이 20일 열린 tvN STORY '백억짜리 아침식사'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STORY]](https://image.inews24.com/v1/fd2372014d73e4.jpg)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기업인, 자수성가한 인물 등 본인의 업에서 성공을 이룬 사람들과 아침 시간을 함께하며 그들의 인생을 들여다보는 모티베이팅 토크쇼로, 그들이 눈 뜨는 순간부터 만나 아침 식사를 함께 하고 매일 실천하고 있는 성공 습관, 성공 신화, 성공 비법을 알아본다.
오은영 박사와 이이경의 방송 호흡은 어떨까. 오은영 박사는 "찰떡 호흡, 100점 만점에 100점이다. 이이경은 성실하게 방송을 준비해 온다. 사람을 만나고 내면을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라 가장 중요한게 진정성과 존경인데 그게 준비돼 있다. 게스트에 대한 공부를 해온다. 잘 큰 아들이다. 굉장히 똑똑해서 이해가 빨라서 좋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이이경은 "오은영이 날 이렇게 만들어 주고 있다. 오은영이 있지 않았다면 상상도 하기 싫을 정도로, 선생님의 마음 속으로 전입신고를 하고 싶을 정도로 호흡이 잘 맞는다. 늘 배려해 주신다. '백억 점'이다"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한편 '백억짜리 아침식사'는 20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