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류수영·최현석·김옥빈·최다니엘, '페루밥' 극한 미식기행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류수영X최현석X김옥빈X최다니엘의 극한 미식 기행 '페루밥'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월 27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정글밥2 - 페루밥'은 미지의 정글에서 직접 캐고, 잡고, 요리하며 펼쳐지는 노동과 미식의 경계를 넘나드는 '맛벌이'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호평에 힘입어 더 강력하게 돌아온 시즌2에서는 아마존부터 고산지대까지 다양한 식재료가 공존하는 미식의 나라 '페루', 카리브해 신선한 해산물의 천국인 '도미니카 공화국'을 오가며 세상 모든 식재료를 정복하기 위한 '밥품팔기' 대장정을 펼칠 예정이다.

'페루밥' 포스터 [사진=SBS]
'페루밥' 포스터 [사진=SBS]

이 가운데 네 명의 '페루즈'가 함께한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메인 포스터 속 류수영, 최현석, 김옥빈, 최다니엘은 드넓은 페루의 고산지대를 배경으로 출격 준비를 하고 있어 앞으로의 '맛벌이'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배경 속 끝없이 펼쳐진 산맥과 탁 트인 하늘, 자연과 어우러진 푸른 들판을 가득 메운 라마 무리는 페루의 이국적 정취를 더한다.

큰 배낭을 짊어진 네 명의 '페루즈'는 각자 다양한 표정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가장 왼쪽에 자리한 김옥빈은 발랄하게 웃으며 생기 넘치는 모습을 하고 있고, 최다니엘은 살짝 입을 벌린 채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류수영과 최현석은 비장한 탐험가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끄는 가운데, 사진 한 장으로도 서로 다른 캐릭터와 매력을 뽐내는 이들이 머나먼 페루 땅에서 어떤 식재료와 만나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구 반대편 페루에서 펼쳐지는 '맛벌이' 여행기 SBS '정글밥2 - 페루밥'은 오는 27일 목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류수영·최현석·김옥빈·최다니엘, '페루밥' 극한 미식기행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