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압꾸정'이 '마블리 코믹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가장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한 영화 '압꾸정'이 '마블리 코믹스'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가장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한다.
공개된 포스터는 '압꾸정' 속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 압구정 인싸 성형외과 상담 실장 '미정'(오나라), 압구정 큰 손 사업가 '태천'(최병모), 압구정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규옥'(오연서)의 캐릭터를 생생히 구현한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는 '압꾸정'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형이 싹 다 꾸며줄게"라는 카피와 함께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류승수, 임형준, 한보름, 정지소까지 포스터를 가득 채우는 배우들의 라인업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번 '압꾸정' 아트 포스터는 할리우드를 기반으로 활동 중인 애니메이션 감독 김승은의 손길로 탄생했다. 그는 소니 애니메이션의 인기 시리즈 '분덕스 (The Boondocks)'의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애니메이션 '더 베트맨'의 감독으로 참여해 두 개의 에미상을 거머쥐고 세 차례 에미상 후보에 오른 실력파 한국계 감독이다.
최근 '이터널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범죄도시2', '오징어 게임'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 속 캐릭터들을 독보적인 개성의 아트웍으로 표현해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압꾸정'과의 컬래버레이션은 이전부터 꾸준한 협업으로 이어져온 김승은 감독과 마동석 배우의 인연에서 시작된 것으로 전해졌다.
'압꾸정'은 11월 개봉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