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CJ ENM이 주최, 주관하는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THE NEXT ERA]'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스페셜 게스트를 공개했다.
올 여름 또 한번 대한민국에 K-댄스 열풍을 몰고 올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 참여하는 8크루가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THE NEXT ERA]'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 관객들과 미리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의 크루들이 꾸미는 이번 무대에, '스우파'의 기세를 이어갈 '스맨파' 크루들의 맛보기 무대도 볼 수 있을 전망이어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스맨파' 크루들은 8월 중 시작되는 프로그램에서 본격적으로 활약하기 전에, 이번 공연에서 크루만의 매력을 스포하고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이 날 '스맨파' 8크루의 첫 번째 미션 무대도 만날 수 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스우파' 크루들의 더욱 화려하고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과 응원이 더해져 더욱 열정적인 공연을 기대하게 만드는 '2022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THE NEXT ERA]'는 오는 7월 9일, 10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10일(일) 공연은 티빙을 통해 독점 생중계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