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화제의 그룹 환불원정대가 'SBS 인기가요'에는 불참했다.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이기 때문이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고스트9,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던, 베리베리, 블랙핑크, 스트레이키즈, 송하예, 에버글로우, 시그니처, 썸, NCT U, 위아이, 위클리, 위키미키, 유하, 이수현, 우주소녀 쪼꼬미, 펜타곤, 프로미스나인 등이 출연했다.
전날 MBC '쇼! 음악중심'을 뜨겁게 휩쓸었던 환불원정대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환불원정대는 '놀면뭐하니?'가 탄생시킨 두번째 프로젝트 그룹으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로 이뤄졌다. 신박기획 대표 지미유(유재석)가 직접 기획했으며, 정봉원(정재형)과 김지섭(김종민)이 매니저로 나섰다.
환불원정대는 지난 10일 데뷔 앨범 '돈 터치 미'를 발표했으며, 17일 '쇼! 음악중심'으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네 사람의 개성강한 카리스마를 폭발시킨 무대였다. 특히 노련미가 돋보이는 네 사람의 무대는 데뷔 같지 않은 데뷔 무대로 흥미를 고조시켰다.
한편 환불원정대의 다음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7월 데뷔했던 싹쓰리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오른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