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내게ON트롯' 채리나 "'놀면 뭐하니'로 재조명, 이효리에게 고마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내게 ON 트롯' 채리나가 '놀면 뭐하니'로 과거 활약상 재조명된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전 SBS플러스 새 예능 '내게 ON 트롯'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윤정수, 채리나, 이세준, 왁스, 서인영, 이창민, 배우희, 김동한, 김태형 SBS플러스 제작국장이 참석했다.

채리나 [사진=SBS플러스]
채리나 [사진=SBS플러스]

채리나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룰라 시절이 재조명돼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 채리나는 "그 계기로 젊은 친구들이 내 자료를 찾아봤다더라. 이효리가 내게 사인 받고 울었다는 걸 방송을 통해 처음 들었다. 좋게 회자되는 것에 대해 감사하다. '이 언니가 이런 매력이 있었구나'하는 반응은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채리나는 "그 매력은 이제 없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보컬 레슨을 받아봤는데 '왜 이걸 이제야 알았나' 싶더라. 정말 즐거웠다. 치고 빠지는 형식의 노래를 하다가 한곡을 완창하려니 그것도 힘들긴 했다. 회차가 늘어갈수록 발전한다는 얘기는 듣고 나가고 싶다"고 말했다.

'내게 ON 트롯'은 경쟁을 벗어나 순수하게 인생의 철학을 담은 트로트라는 음악 자체에 집중, 최근 늘어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진정성을 담는다.

16일 오후 9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게ON트롯' 채리나 "'놀면 뭐하니'로 재조명, 이효리에게 고마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