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동영상 포털 판도라TV(대표 김경익/www.pandora.tv)가 연예인들의 활동 재개 무대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1일 독점 공개한 핑클 멤버 이진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데이라이트'의 '머리를 자르고' 뮤직비디오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비 속 이진은 핑클 시절 청순하고 귀여운 모습과는 달리 성숙하고 여성스러움을 물씬 풍기고 있어 과거 핑클 멤버였던 성유리를 닮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최근 활동을 재개하는 연예인들이 판도라TV와 같은 인터넷 동영상 포털 사이트에 영상을 먼저 공개하는 것은 그만큼 인터넷 매체가 가진 파장과 영향력을 인정하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이미 판도라TV를 통해 독점 공개된 황수정의 4년만의 컴백 작품인 왁스의 '사랑이 다 그런거니까'와 간미연의 '봉춤'으로 주목받은 바나나걸의 '초콜렛'은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故 유니 유작앨범 뮤직비디오도 판도라TV를 통해 독점공개돼 네티즌들의 가슴을 적셨다.
한편, '데이라이트'는 지난 겨울 인기를 모은 이루의 '까만안경' 속 여자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며 정재영 이나영 주연의 영화 '아는여자' OST의 타이틀 곡을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