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케플러 첫 팬콘 투어 D-1, 관전 포인트 셋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미니 6집 앨범 'TIPI-TAP'의 활동 대미를 장식하는 첫 번째 팬콘 투어를 개최한다.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는 오는 15, 16일 양일간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첫 번째 팬콘 투어 '2025 Kep1er FAN-CON TOUR [BEYOND THE STAR]'를 선보인다. 첫 번째 개최 도시로 서울 공연을 앞두고 미리 즐길 수 있는 기대 포인트를 세 가지 짚어봤다.

케플러 단체 이미지.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케플러 단체 이미지.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7인으로 눈부신 성장! 팬콘 무대에서 완성

지난해 11월 미니 6집 앨범 'TIPI-TAP'을 통해 7인조로 완벽 컴백한 케플러(Kep1er)가 그동안의 활동 결과물들을 보여주는 탄탄한 팀워크를 이번 콘서트에서 입증해보일 예정이다.

앞서 다양한 무대들을 통해 임팩트 있는 활약을 선보여온 케플러(Kep1er)는 이번 첫 번째 팬콘 투어에서도 실력을 발휘하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케플리안(Kep1ian 팬덤명)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데뷔부터 현재까지 아우르는 명곡 퍼레이드

지난 2022년 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FIRST IMPACT'로 가요계 데뷔한 케플러(Kep1er)는 이번 첫 팬콘 투어를 통해 데뷔 앨범의 풋풋한 매력부터 최신 앨범의 성숙한 분위기까지 두루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셋리스트를 준비했다.

특히 케플러(Kep1er)의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무대 매너를 두루 보여줄 수 있는 곡들로 준비해 대세 걸그룹다운 매력과 실력을 증명할 예정이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스페셜 무대 깜짝 준비

케플러(Kep1er)는 데뷔 이래 첫 팬콘 투어로 팬들을 만나는 만큼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구성으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그동안 선보인 공연들과는 다른 분위기의 곡들도 추가로 준비해 깜짝 놀랄만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케플러(Kep1er)는 오직 이번 팬콘 투어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와 코너로 공연장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화려한 볼거리를 더하는 탄탄한 공연을 완성시키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한편, 케플러(Kep1er)의 첫 번째 팬콘 투어 '2025 Kep1er FAN-CON TOUR [BEYOND THE STAR]'는 서울 개최에 이어 3월 5, 6일 요코하마, 3월 15일 마카오, 4월 6일 타이페이까지 아시아 주요 도시로 뻗어나갈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플러 첫 팬콘 투어 D-1, 관전 포인트 셋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