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예 박지원,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모단걸' 금선 役 캐스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신인 배우 박지원이 KBS2 드라마스페셜 2020 '모단걸'에 캐스팅됐다.

박지원이 출연하는 '모단걸'은 1930년대를 배경으로 남편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모단걸이 되려 했던 여성의 성장기를 그린 이야기다.

KBS2 드라마스페셜 2020 '모단걸'에 캐스팅된 신인 배우 박지원. [사진 = FNC 엔터테인먼트]

극 중 박지원은 신득(진지희 분)의 여학교 동무 금선 역을 맡았다. 금선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꾸미기 좋아해 신득을 데리고 다니며 신문물의 세계로 이끄는 인물이다. 또 금선은 엉뚱하고 설레발을 잘 떠는 캐릭터로 신득의 감정 변화에 영향을 주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지원은 여러 웹드라마를 비롯해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 출연해 크지 않은 역할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박지원은 광고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화장품, 음료, 금융, 콘택트렌즈, 모바일 액세서리 등 여러 품목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박지원이 출연하는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모단걸'은 10편의 라인업 중 유일한 시대극으로 차별화를 꾀한 작품으로 오는 7일(토) 10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janab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예 박지원, KBS 드라마스페셜 2020 '모단걸' 금선 役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