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악뮤 이수현, '미스터션샤인' OST 합류…29일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수현 부른 '소리', 이병헌 내레이션 삽입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tvN '미스터 션샤인' OST를 불렀다.

27일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네 번째 OST인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소리'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오는 29일 낮 12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알렸다.

'소리'는 하고 싶은 이야기를 감출 수 밖에 없어 사랑하는 사람의 말소리, 웃음소리, 이야기소리가 더욱 애틋하고 그립게 느껴지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극 중 주인공들의 심정을 대변하고 있는 곡이다. 행복한 듯 쓸쓸한 이중적인 가사가 다소 표현하기 어려운 감정의 노래임에도 불구하고 이수현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소리'는 지난 22일 방영된 드라마 6회에서 남녀주인공인 유진 초이(이병헌 분)과 고애신(김태리 님)이 늦은 밤 거리를 나란히 걷는 장면과 유진 초이의 '편지 내레이션' 장면에 흘러나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이다. 국내 최고의 스타 작가인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자, 화려한 배우 라인업으로 화제 속에 방영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악뮤 이수현, '미스터션샤인' OST 합류…29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