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故 구하라 자택서 자필 추정 메모 발견…유서 여부 확인 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故 구하라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메모가 발견됐다.

25일 경찰 등에 따르면 구하라가 숨진채 발견된 현장에선 그가 작성해 남긴 것으로 추정되는 메모가 발견됐다.

경찰은 해당 메모를 구하라가 직접 작성했는지, 이를 유서로 볼 수 있는지 여부 등 사실 관계를 추가로 확인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경찰은 구하라에 대한 부검 여부는 검토 중으로, 아직 결정하지 않은 상태다.

고(故) 구하라는 지난 24일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현재 경찰은 사망 원인 등 구체적인 사건 경위에 대해 조사 중이다.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인 구하라는 2008년 그룹 카라로 데뷔해 한류를 이끄는 걸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16년 카라 해체 후 구하라는 솔로 활동은 물론 연기와 예능에서 큰 활약을 펼쳤다. 구하라는 지난 6월 일본 프로덕션 오기와 전속 계약을 체결, 활동을 재개하고 씩씩한 모습을 보여주던 시점에서 비보를 전해 더욱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구하라 측은 발인 등 장례 일정을 모두 비공개로 진행한다. 다만 팬들을 위해 25일 오후 3시부터 27일 밤 12시(자정)까지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 별도의 조문 장소를 마련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故 구하라 자택서 자필 추정 메모 발견…유서 여부 확인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