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입대' 이현우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 건강히 다녀오겠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9일 오전 파주 전진부대 신병교육대 입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현우의 군 입소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현우는 19일 오전 경기도 파주 전진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훈련소 앞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마지막 인사를 건네고 있다. 검정 비니와 진한 카키색 점퍼의 캐주얼한 모습에도 뚜렷한 이목구비와 절도 있는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거수 경례를 하는 모습에서 한층 늠름한 면모를 뽐낸다.

이현우는 입대 전 그동안 한결같이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을 위해 자신이 작사에 참여한 '스물여섯'을 발표했다.

이날은 조용히 훈련소에 들어가고 싶다는 이현우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마련되지 않았다. 하지만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배웅을 나온 팬들에게 짧게나마 인사를 전하며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랬다.

이현우는 소속사 콘텐츠와이를 통해 “군대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하려고 한다”면서 “건강히 다녀와서 팬 여러분들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2005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현우는 드라마 ‘공부의 신’ ‘아름다운 그대에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등에서 활약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입대' 이현우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 건강히 다녀오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