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심은진, '스타의 연인' 합류...최지우 매니저로 등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수 출신의 연기자 심은진이 SBS 수목드라마 '스타의 연인'(극본 오수연 연출 부성철)에 합류했다.

심은진은 오는 25일 방송될 6회 방영분부터 극중 톱스타 마리로 등장하는 최지우의 매니저 서예린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극중 예린은 미국에서 유학중인 재원으로 마리의 소속사 대표 태석(성지루 분)의 친동생이다. 오빠의 부탁에 따라 귀국한 예린은 앞으로 마리의 매니저로 활동하게 된다.

심은진은 지난 15일 인천공항에서 여행가방을 들고 귀국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촬영에 들어갔다.

예린은 이날 자신을 마중 나온 마리의 로드매니저 장수(이준혁 분)에게 도도한 표정으로 콧대를 세웠다. 첫 인상부터 예린이 맘에 들지 않았던 장수는 예린이 서대표의 동생인줄도 모르고 신나게 태석의 험담을 하다가 망신을 당했다.

예린은 우아하면서도 얄미운 캐릭터로 일처리에 있어서는 완벽한 스타일이라 앞으로 마리의 인기 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인물이다.

심은진은 "예린의 캐릭터는 도도한 이미지에 약간은 악녀같은 면이 있지만 실제 속마음은 따뜻한 여자"라며 "마침 크리스마스날 처음 등장하는 만큼 시청자들의 좋은 평가를 선물로 받고 싶다"고 말했다.

앞으로 예린을 통해 서대표의 뒷면에 감춰진 가족사가 밝혀질 예정이며 특히 코믹 연기로 사랑받는 인터넷 기자 병준(정운택 분)과의 러브라인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심은진의 역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솔로가수로도 활동 중인 심은진은 이번 작품의 OST에도 참여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심은진, '스타의 연인' 합류...최지우 매니저로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