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손태진, 산불 피해 지원 2천만원 기부 "평온한 일상 되찾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손태진이 기부에 동참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손태진이 28일 울산·경북·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2천만 원을 전했다고 밝혔다.

가수 손태진이 정규 1집 '샤인'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기부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의 이재민을 위한 긴급 생계지원, 구호물품 제공, 임시 대피소 운영 등 실질적인 복구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손태진은 "갑작스러운 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조속히 산불이 진화되어 모든 분들이 평온한 일상을 되찾았으면 좋겠다. 이 시간에도 산불 진화와 이재민 구호에 애써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진심 어린 마음을 전해주신 손태진 씨께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뜻이 피해 지역 이웃들에게 직접적인 힘이 될 수 있도록 구호 활동에 충실히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희망브리지는 현재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키트, 대피소 칸막이, 모포, 생필품, 생수, 식품류 등 44만 점 이상의 구호물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대피소 내 세탁 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현장 구호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현장에 투입된 소방관과 현장진화대원을 위한 식사 지원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태진, 산불 피해 지원 2천만원 기부 "평온한 일상 되찾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coupang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