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사랑의 불시착' 유연정 "두 번째 뮤지컬, 어려움 느꼈지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사랑의 불시착' 유연정이 어려움을 느꼈으나 극복하고 작품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이규형, 이장우, 임혜영, 김려원, 나하나, 테이, 이이경, 한승윤, 송주희, 김이후, 유연정, 이상훈 작곡가, 박해림 작가, 박지혜 감독 등이 참석했다.

배우 유연정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열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레스콜에 참석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유연정이 2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열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레스콜에 참석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원작 박지은)'을 원작으로,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사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의 특급 러브 스토리를 담았다.

유연정은 전작 '리지'에 이어 이번에 두 번째로 뮤지컬 무대에 오르게 됐다. 이번 작품에서는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고명딸이자 정혁의 약혼녀 서단으로 분했다.

유연정은 "전작에서 락 뮤지컬을 했는데 드라마가 더 많은 작품을 만나서 어려움을 느꼈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그래도 많은 배우 언니, 오빠들이 도와주셔서 잘 할 수 있었다.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16일 개막했으며 11월 13일까지 열린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랑의 불시착' 유연정 "두 번째 뮤지컬, 어려움 느꼈지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