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지코 '새삥' 놀라운 상승세, 멜론 일간·주간 연일 기록경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의 새 음원이 놀라운 상승세로 차트 정상을 노리고 있다.

지코가 프로듀싱한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의 미션곡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의 음원이 지난 6일 정식 발매됐다. 이 곡은 입소문을 타며 상승세를 보이더니 현재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5위권과 주간차트 10위권에 안착했다.

가수 지코가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쿠팡플레이 예능 '체인리액션'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은 6일 멜론 일간차트 83위로 입성한 뒤 꾸준한 상승세로 19일 일간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 4위를 차지했으며, 멜론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12~18일)에서는 전주 대비 30계단 상승한 6위에 올랐다. 또한 20일 오전 8시 멜론 실시간 차트인 '톱 100'에서 자체 최고 순위인 3위를 기록했고, 오후 3시 현재 순위를 유지 중이다.

이 곡은 지난 6일 벅스 일간차트 20위로 진입했고 19일에는 3위를 기록했다. 또한 벅스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12~18일)에서는 지난주 대비 15계단 오른 3위에 자리를 잡았다.

지코의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은 6일 지니 일간차트에 36위로 차트인 후 19일에는 4위로 자체 최고 순위를 찍었다. 지니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12~18일)에서는 전주 보다 14계단 높은 6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이 곡은 지난 한국 스포티파이 '주간 톱 송'(집계기간 9월 2~8일) 103위로 진입했으며 이번 '주간 톱 송'(집계기간 9월 9~15일)에서는 무려 93계단 올라선 10위를 차지해 남다른 기세를 자랑했다.

한편, 지코는 지난 14일 개인 SNS 계정에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 영상을 공개하며 음원 성적 상승세에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코 '새삥' 놀라운 상승세, 멜론 일간·주간 연일 기록경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