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종합] '복면가왕' 주병선·류지·조승구·이예준 활약…가왕은 '겨울아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복면가왕'에 '칠갑산'의 주병선, 브로콜리너마저 류지, '꽃바람 여인' 조승구, 그리고 이예준이 활약했다. 167대 가왕은 겨울아이였다.

19일 오후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은 장기집권을 노리는 4연승 가왕 '곰발바닥'의 방어전 무대와 막상막하 실력자들의 솔로곡 무대가 펼쳐졌다.

'복면가왕' 조승구, 브로콜리너마저 류지, 이예준, 주병선 [사진=MBC]
'복면가왕' 조승구, 브로콜리너마저 류지, 이예준, 주병선 [사진=MBC]

이날 167대 가왕의 왕좌는 '겨울아이'에게 돌아갔다. 5연승에 실패한 '곰발바닥'의 정체는 '보이스 코리아2' 우승자 이예준이었다.

4연속 가왕을 지낸 이예준은 "오랫동안 음악을 하는 게 꿈이다. 떳떳하게 음악을 하겠다"고 목표를 전한 데 이어 "감사합니다. 행복했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 외에도 주병선은 1988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으로 데뷔해 인생 히트곡이자 데뷔곡인 '칠갑산'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인물. 이날 주병선은 '칠갑산'을 라이브로 선보여 원조의 위엄을 드러냈다.

브로콜리너마저의 드러머 겸 보컬 류지는 "멤버들 없이 무대에 처음 섰더니 외롭다"라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꽃바람 여인'의 조승구는 암투병을 거쳐 11년 만에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종합] '복면가왕' 주병선·류지·조승구·이예준 활약…가왕은 '겨울아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