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악인전' 이상민, 서장훈에 '빅딜' 제안…송가인X김요한 '힙합트롯' 솔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악인전' 이상민이 '투자의 귀재' 서장훈에게 빅딜을 제안한다.

30일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6회에서는 '상마에' 이상민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 프로젝트의 정체가 드러날 예정이다. 앞서 이상민은 '레전드' 송가인과 '음악 늦둥이' 김요한의 첫 합작 프로젝트로 '힙합 트롯'이라는 파격 컨셉의 프로듀싱으로 안방극장을 흥분케 한 바 있다.

 [사진=KBS]
[사진=KBS]

그런 가운데 이상민이 서장훈에게 새 프로젝트의 투자를 제안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장훈은 연예계에서도 손에 꼽히는 거물 중 한 명. 서장훈은 송가인, 김요한 등 라인업부터 역대급을 자랑하는 이상민의 새 프로젝트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상민의 제안에 귀를 쫑긋 세웠다고.

무엇보다 서장훈은 이상민이 작업한 송가인, 김요한의 콜라보레이션 곡을 들은 뒤 "너무 좋다"며 대박을 예감한 듯 감탄을 연발했다고. 이후 이상민의 제안을 듣는 내내 흡족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서장훈이 '악인전'의 공식 첫 후원자가 될지 30일 방송에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악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악인전' 이상민, 서장훈에 '빅딜' 제안…송가인X김요한 '힙합트롯' 솔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