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그룹 빅스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하고 공식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싱글 음반 '하데스(Hades)' 릴리즈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안개가 낀 가시덩굴 디자인을 배경으로 1차 티저를 통해 공개된 하트 심장 모양의 이미지와 '빅스 여섯 번째 싱글 앨범 하데스(VIXX 6th Single Album Hades)'라는 글씨가 적혀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스케줄러는 새 음반 '하데스'의 콘텐츠가 본격적으로 공개되는 8월 4일을 시작으로 발매일인 12일까지 남은 9일 동안 노출될 오픈 일정이 적혀 있다. 각각의 일정 밑에 적힌 물음표를 통해 '1일 1 콘텐츠' 공개를 예고했다.
특히 빅스는 12일 앨범 발매에 이어 13일~14일 양일간 열리는 단독 콘서트가 막을 내린 바로 다음 날인 15일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을 알려 눈길을 끈다. 이는 콘서트장을 찾아온 팬들에게 신곡 및 컴백 무대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이튿날 뮤직비디오까지 연달아 오픈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는 것.
빅스의 새로운 싱글 음반 '하데스'는 대규모 연간 프로젝트 '빅스 2016 컨셉션'의 두 번째 작품으로 암흑 세계의 신 하데스를 주요 콘셉트로 잡았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티저들을 통해 기존보다 한층 더 강렬해진 분위기를 예고했다.
한편, 빅스는 오는 12일 연간 프로젝트 두 번째 컨셉션 앨범 '하데스'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