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가면 아닌 의상 벗겟다"…'복면가왕' 도전자 누굴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화상 힌트까지 등장했지만 판정단은 추리에 어려움 호소

[권혜림기자] '복면가왕'의 복면 가수가 가면이 아닌 의상을 벗겠다는 포부를 알려 스튜디오에 놀라움을 선사했다.

3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연출 민철기)에서는 8인의 복면가수들이 6연승을 향해 전진하는 '우리동네 음악대장'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뛰어난 가창력과 넘치는 끼로 무장한 실력파 복면가수들이 음악대장의 왕좌를 위협할 예정이다.

이들 가운데 무대에 올라온 순간부터 판정단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충격적인 비주얼의 주인공이 등장해 화제다.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복면가왕의 촌철살인 김구라는 그 복면가수를 지목하며 "저 의상을 입고 당당하게 얼굴을 공개하기 힘들다" "저 분은 의상만 봐도 강력한 가왕 후보"라며 확신에 찬 모습을 보였다. 이에 복면가수는 "제가 만약 탈락하게 되면 가면이 아닌 의상을 벗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날 그는 판정단이 복면가수의 정체에 대해 전혀 갈피를 잡지 못하자 뚜렷한 이목구비와 턱선이 돋보이는 자화상을 공개했다. 복면가수가 직접 그린 자화상을 공개한 것은 복면가왕 역사상 전대미문의 새로운 힌트다. 그러나 그림을 본 판정단은 더욱 극심한 혼란에 빠져 추리에 어려움을 호소했다고 한다

한편 조장혁은 이 복면가수의 노래를 듣고 "노래에 진심을 담아내는 분"이라고 감탄했다. 유영석 또한 "리듬을 잘 아는 센스 있는 분"이라고 극찬했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면 아닌 의상 벗겟다"…'복면가왕' 도전자 누굴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