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혜림기자] '하이드 지킬, 나'의 배우 한지민이 강아지와 사랑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8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의 제작진은 극 중 서커스 단장 장하나 역을 맡은 한지민의 소탈한 면모가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장하나(한지민 분)과 구서진(현빈 분), 로빈(현빈 분)이 함께 생활하고 있는 집 앞 마당을 배경으로 한지민의 깜찍한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 속 한지민은 어두운 밤, 장하나 만큼이나 귀엽고 깜찍한 하얀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촬영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속 강아지는 지난 4일과 5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5회와 6회에 등장했던 강아지로 보인다. 까칠한 도시 남자인 구서진은 시골에서 만난 강아지에 깜짝 놀라며 소리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 장하나는 구서진을 로빈으로 착각, 그에게 속마음을 고백한 뒤 창피한 마음에 뛰쳐나와 강아지를 안고 안절부절 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지민은 더플코트에 백팩을 매치, 청순하면서도 깜찍한 면모를 과시했다. 여기에 대기 시간에도 빛이나는 미모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 몸을 웅크리고 앉아 강아지와 놀아주는 소탈하고 귀여운 일상 모습은 보는 이를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