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Mnet의 새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가 첫 번째 명품 OST를 공개한다.
9일 첫방송되는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는 10일 0시 민효린과 B1A4 진영이 함께 부른 '당신과 만난 이날'과 드라마의 메인 타이틀곡 '힘내'의 음원을 공개한다.
'당신과 만난 이날'은 지난 1995년 발표된 가수 임기훈의 곡으로 극 중 미묘한 감정선 위에 놓인 두 주인공 민효린과 진영의 듀엣곡으로 재탄생했다. 여기에 최근 '대세돌'로 떠오른 B1A4 바로가 팀의 리더 진영을 위해 랩 피처링으로 힘을 보태며 고품격 OST를 완성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진영과 바로는 상큼발랄한 표정과 개구진 포즈로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하는 모습이다.
소녀시대가 발표한 '힘내'는 '칠전팔기 구해라'의 메인 타이틀곡으로 낙점됐다. 에너지 넘치는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가 특징인 '힘내'는 일곱 번 넘어져도 여덟 번 일어나는 청춘 응원가로 드라마의 메시지를 전달할 전망이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뮤직드라마에서 내용과 구성 모든 것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음악"이라며 "슈퍼스타K와 댄싱9에서 이미 음악과 쇼의 진수를 보여준 제작진이 모여 진짜 '음악'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슈퍼스타K'와 '댄싱9'을 론칭한 김용범 감독과 '댄싱9 시즌2'의 안준영 감독이 연출을 맡고 '뮤직뱅크', '천생연분' 등을 작업한 신명진 작가, '논스톱', '압구정 다이어리' 등을 집필한 정수현 작가 등이 뭉친 작품이다. 9일 밤 11시 첫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