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인 1역 '뷰티 인사이드', 크랭크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미생' 김대명, 첫 출발

[정명화기자] 한국영화 최초 20인1역을 선보일 영화 '뷰티 인사이드'(백 감독, 용필름 제작)가 크랭크인했다.

지난 6일 첫 촬영에 돌입한 '뷰티 인사이드'는 배우 김대명의 연기로 스타트를 끊었다.

주인공 '우진'을 가장 먼저 연기한 김대명은 최근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의리파 '김대리'로 출연해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서 테러 협박범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바 있다..

서울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뷰티 인사이드'의 첫 촬영은 자고 일어나니 30대 평범남으로 깨어난 우진이 자신의 낯선 외모에 당황하는 내용으로 시작됐다. 김대명은 자신만의 우진을 코믹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첫 촬영을 마친 김대명은 "수십 명의 우진 중 관객들과 처음 만나게 되는 첫 번째 우진을 맡아 무척 떨리고 설렌다. 그리고 그만큼이나 이 작품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칸 국제광고제 그랑프리 석권, 클리오 국제광고제 금상을 수상한 인텔&도시바 합작 소셜 필름 'The Beauty Inside'를 원작으로 하는 '뷰티 인사이드'는 매일 다른 인생을 사는 남자 우진이 우연히 한 여자 '이수'를 만나면서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 영화다.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전영운,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이재준, 홍다미, 조달환, 이진욱, 김민재,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이승찬, 김주혁, 유연석 등이 출연하며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인 1역 '뷰티 인사이드', 크랭크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