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리기자] '한류의 광개토대왕' 슈퍼주니어가 컴백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7월1일 정규 6집 앨범 '섹시, 프리 앤 싱글(Sexy, Free&Single)'을 공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출시된 정규 5집 앨범 이후 약 1년만에 발매되는 새 앨범으로, 지난 4월 군복무를 마친 강인이 합류해 더욱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한층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정규 5집 '미스터 심플(Mr. Simple)'로 국내외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함은 물론 골든디스크 음반 대상, 서울가요대상 등 연말 가요시상식 대상을 휩쓸며 가요계 최강자 자리에 올랐다.
또한 지난해 11월부터 약 6개월간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4'로 서울, 일본, 싱가포르, 태국, 프랑스 등 전세계 10개 도시에서 24회 공연을 개최, 40만 명이라는 어마어마한 관객을 동원하며 '한류의 광개토대왕'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슈퍼주니어는 21일(오늘) 멤버 은혁의 사진을 공개해 컴백을 예고했다. 사진 속에서 은혁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의상과 아이템으로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6집 앨범 '섹시, 프리 앤 싱글(Sexy, Free&Single)'은 오는 7월1일 온라인에, 4일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