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소연, '닥터진' 합류…조선 최고 기생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배우 이소연이 MBC 새주말기획드라마 '닥터진(가제)'에 합류한다.

MBC에 따르면 이소연은 '닥터진' 출연을 확정 짓고 약 1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한다.

'닥터진'에서 이소연이 맡은 춘홍 역은 빼어난 미모에 묘한 분위기가 흐르는 조선시대 장안 최고의 기생이자, 신비한 눈빛으로 미래를 내다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범상치 않은 기운의 미스터리한 인물. 이소연은 신비롭고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춘홍 역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다.

제작진은 "춘홍 역은 극에 등장하는 각각의 인물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캐릭터로, 조선시대를 살고 있지만 미래를 내다볼 수 있는 신비로운 능력으로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중요한 역활"이며 "다수의 작품을 통해 검증 받은 연기력과 고전적인 아름다움으로 기품 있는 매력을 발산할 이소연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닥터진'은 지난 10년간 연재된 일본의 만화가 무라카미 모토카의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2년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의사가 시공간을 초월, 1860년대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의사로서 고군분투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의학드라마다.

이범수와 송승헌, 재중, 박민영, 진이한, 정은표, 김응수, 이원종, 김일우, 김혜옥 등이 출연하며 '신들의 만찬' 후속으로 5월 26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소연, '닥터진' 합류…조선 최고 기생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