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바비킴, 이휘재-타블로-강혜정 등 공연 초대 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가수 바비킴이 자신이 결혼 축가를 불러준 커플들을 전국 투어 공연에 초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결혼 축가 섭외 1순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바비킴은 그간 자신이 직접 결혼 축가를 불러준 연예인 커플을 전국 투어 공연장으로 초대한다.

바비킴은 오는 26일 전국 투어 첫번째의 포문을 여는 일산 공연에 이휘재와 타블로 강혜정, 변우민 등 자신이 축가를 불러준 연예인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바비킴은 "아직 초대 티켓을 보내지 않았지만, 내가 축가를 불러준 커플들이 잘 살고 있나 공연장에서 확인하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내가 축가를 불러준 커플들이 행복하게 잘 살아 줬으면 좋겠다는 취지에서 초대했다. 행복 전도사가 되고 싶다"고 이번 이벤트 배경을 설명했다.

바비킴은 지난 2009년 3월 부터 전국 투어 공연을 시작해 그간 30개 지역에서 50회 이상의 공연으로 9만여 관객을 모아 공연계의 티켓 파워로 부상했다. 불과 2년여 만에 이룬 성과로 공연업계는 바비킴의 공연 행보에 주목을 하고 있다. 바비킴은 오는 3월부터 전국 투어 공연에 돌입한다.

올 상반기 고양과 인천, 대구, 안양 등 4개 도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10여개 도시 투어를 계획하고 있어 누적 관객 10만명을 무난히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비킴, 이휘재-타블로-강혜정 등 공연 초대 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