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자이자 사진가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조민기가 김용준-황정음 커플을 위해 진행한 스페셜 화보가 MBC '우리결혼했어요'를 통해 방송에 공개됐다.
조민기의 청담동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김용준과 황정음 커플의 천일간의 러브스토리를 컨셉트로 다양한 느낌으로 표현됐다.
조민기는 두 사람이 첫 만남에서 느꼈던 설렘, 격정적인 사랑, 그리고 행복한 웨딩까지 카메라에 그대로 담았다. 두 사람은 또한 애칭 '복숭아', '사과' 스티커를 이용하기도 하고 기자들에게 발각되는 파파라치 콘셉트도 선보였다.
조민기는 또 12일 방송된 '우결'에서 김용준, 황정음 커플에게 잉꼬부부의 노하우를 전해주기 위해 상황극을 연출하기도 하고, 위트 있는 말솜씨로 촬영 내내 김용준과 황정음의 애정을 확인시켜주는 러브 메신저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사진작가로도 왕성한 국내외 활동을 하고 있는 조민기는 현재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국제판화사진아트페어(SIPA2009)에 초청됐다. 그의 작품은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전시된다.
조민기는 인기리에 방송 중인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 이어 10월 중순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일일드라마 '아내가 돌아왔다'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멘토엔터테인먼트)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