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세번째 프로젝트 앨범 'So Hot'이 다양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연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화제의 선두에 선 것은 단연 '일지매 So hot'. 이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드라마 '일지매'의 주인공들을 캡처해 'So Hot'의 노래 가사와 조화시킨 게시물로 재미있는 가사를 통해 드라마를 재조명, 재미는 물론 주인공 이준기의 매력마저 새롭게 발견하게 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림 파일과 더불어 UCC로도 제작된 '일지매 So Hot'은 내용은 물론 가사에 맞춘 자막과 다양한 효과로 보는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드라마 뿐 아니라 '연예인 So Hot'도 인기다. 동방신기는 팬들이 제작한 '멤버 별 So Hot UCC'가 있어 'So Hot'의 가사에 맞춰 매력적인 동방신기의 활동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밖에 네티즌이 제작한 것은 아니지만 TV프로그램에서 의상과 안무까지 그대로 재현한 '개그우먼 김신영 버전 So Hot', 컴백을 앞둔 이효리의 돌발적인 'So Hot' 등 많은 연예인들의 영상도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네티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드라마나 연예인의 다양한 모습을 'So Hot'과 절묘하게 맞줘 UCC 등 게시물을 제작함으로써 음악이 주는 재미와 좋아하는 대상의 매력을 재발견하고 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다채로운 'So Hot' UCC를 접한 원더걸스는 "우리 노래가 이렇게 다양한 색깔이 있다는 걸 UCC를 통해 새롭게 알게 됐다. 저희와 함께 곡을 즐겨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