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문혜원-서정현,뮤지컬 '황진이' 주인공 낙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송혜교, 하지원에 이어 뮤지컬 '황진이'에서 문혜원과 서정현이 2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황진이 역에 발탁됐다.

문혜원과 서정현은 오는 11월 15일부터 한 달간 서울 유니버설 아트센터(구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황진이'(제작 스탠딩컴퍼니)에 나란히 더블 캐스팅됐다.

문혜원은 2002년 결성된 혼성 록 밴드 '뷰렛'의 메인 보컬로 300회 이상의 라이브 공연 경험과 1만 5천여명에 달하는 팬 카페를 확보한 실력파 가수다.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에 출연한 경력도 있다.

또 한 명의 황진이 서정현은 2005년 12월 일본에서 공연된 뮤지컬 '겨울연가'의 유진 역(최지우 역)으로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제작진은 서정현에 대해 "깨끗하고 순수한 매력과 성숙한 여인으로서의 섹시함을 동시에 갖춘 외모와 가인(歌人) 황진이를 충분히 표현할 만큼 깊이 있는 음색을 소유한 배우"라며 "조선 최고의 팔방미인 황진이의 현대적 부활을 예고한다"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두 사람은 전체 공연을 반반씩 나눠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음악은 독일 출신 작곡가 미하엘 슈타우다허와 가수 김종국의 '한 남자'의 작사가 조은희씨가 맡았다.

슈타우다허는 영화 '청연'으로 올해 대종상영화제에서 음악상을 수상했고, '인디안 썸머', '마들렌'의 음악으로 국내 팬들에게 친숙한 음악가이다.(문의:02-598-1110)

조이뉴스24 /정진호기자 jhju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혜원-서정현,뮤지컬 '황진이' 주인공 낙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