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환희, 브라이언 아닌 메이비와 첫 듀엣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근 6집 앨범 '트랜지션'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멤버 환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듀엣곡을 불러 눈길을 끌고 있다.

상대는 지난 2월 중순부터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음악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대형신인 메이비.

지난 3월 30일 음악사이트 도시락(www.dosirak.com)에 선공개된 1집 앨범 'a LetTer frOm Abell1689'의 수록곡들이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특히 환희가 참여한 곡 '좋은 사람 만나요'는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환희는 “데뷔 후 브라이언 이외의 가수와 처음으로 듀엣곡을 불러본다”며 ”처음 듀엣곡 제의가 들어왔을 때 많이 망설였지만, 메이비의 음색을 듣고 나서는 바로 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듀엣곡을 부를 때 실제로 사랑하던 여인을 떠나 보내는 느낌으로 불렀다”고 덧붙였다.

이렇게 탄생한 듀엣곡 '좋은 사람 만나요'는 서정적인 팝 발라드다. 이소라, 김현철의 ‘그대 안의 블루’, 임재범, 박정현의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큼이나 오랜 시간 사랑 받을 수 있을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현재 메이비는 온라인 음원 선공개와 Mnet KM 'M! Countdown'에서의 첫 방송 이후,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랭크되는 등 인기 급상승 중이다. 앨범의 오프라인 발매는 6일로 예정돼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환희, 브라이언 아닌 메이비와 첫 듀엣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