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솔로' 14기 광수가 김슬기와 유현철의 파혼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직접 부인하고 나섰다.
8일 '나는솔로' 10기 옥순 출신 김슬기와 '돌싱글즈3' 출신 유현철이 파혼한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불거져 나왔다. 이는 결혼 준비 과정을 SNS로 공유하던 김슬기가 돌연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은 직접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런 가운데 '나는솔로' 14기 광수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명에 나섰다. 그는 이날 '나는솔로 10기 옥순&유현철 결별 진실! 사실은 이렇습니다'라는 영상을 통해 두 사람의 결별 루머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그는 "(결별) 그거 아니다. (김슬기가 SNS)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아닌가"라며 "10기 옥순은 오늘 회사도 그만뒀다. (살림을) 합치고 (파주로) 올라가려는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나하나에 의미 부여하는 건 좀 자제해달라. 물론 관심을 갖는 것이고 궁금하니까 그렇겠지만"이라면서도 "둘 사이에 별 문제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슬기와 유현철은 둘 다 돌싱으로, 2022년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도 동반 출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