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별똥별' 박정민→김동욱, 초호화 카메오 군단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드라마 '별똥별'에 배우 박정민, 송지효, 이상우, 김슬기, 이기우, 강기둥, 오의식, 채종협, 문가영, 김동욱, 서이숙 등이 카메오로 출격한다.

오는 4월 22일(금)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매니저, 홍보팀, 기자 등 연예계 최전선에 위치한 이들의 치열한 밥벌이 라이프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재기발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tvN '별똥별' 카메오 라인업이 떴다.  [사진=tvN]
tvN '별똥별' 카메오 라인업이 떴다. [사진=tvN]

이 가운데 '별똥별' 측이 8일(금) 오전, 종합 예고 영상을 공개해 '별똥별(별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의 피, 땀, 눈물, 대환장이 녹아있는 별세계의 포문을 열어젖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대중은 모르는 스타들의 별별 꼴, 그들이 끊임없이 만들어내는 [속보], 그리고 이 같은 사건 사고 수습을 밥벌이로 하는 이들의 이야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지며 흥미를 한껏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해당 영상에서는 흡사 '별들의 전쟁'이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초특급 카메오의 면면이 공개돼 놀라움을 안긴다. 박정민, 송지효, 이상우, 김슬기, 이기우, 강기둥, 오의식, 채종협, 문가영, 김동욱, 서이숙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것. 더욱이 "세상에서 제일 쓸데없는 짓이 연예인 걱정"이라고 말하며 아이러니한 웃음을 안기는 박정민을 시작으로 송지효-이상우-김슬기-이기우-채종협-서이숙은 각자 개성파 연예인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또한 과몰입 배우 이기우의 매니저로 변신한 강기둥, 잠복 취재 중인 연예부 기자로 분한 오의식 역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나아가 이수현 감독의 전작인 '그 남자의 기억법'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김동욱-문가영이 또 한번 커플로 등장한 모습 역시 깨알 웃음을 자아내는 포인트다.

그런가 하면 '별똥별'에는 공개된 박정민-송지효-이상우-김슬기-이기우-강기둥-오의식-채종협-문가영-김동욱-서이숙 뿐만 아니라 걸출한 배우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드라마를 지원 사격할 예정이다. 과연 어떤 배우가 깜짝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동시에, 역대급 카메오들의 빛나는 활약 속에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선사할 '별똥별'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그 남자의 기억법', '낮과 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등을 연출한 이수현 PD가 메가폰을 잡고, 실제 매니지먼트사에서 오랜 근무 이력을 가진 최연수 작가가 대본을 집필해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로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는 4월 22일(금)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별똥별' 박정민→김동욱, 초호화 카메오 군단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