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현준, '지금부터, 쇼타임' 특별출연…절친 정준호 지원사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신현준이 '절친' 정준호를 위해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지원사격에 나선다.

신현준은 최근 정준호가 출연 중인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 연출 이형민·정상희) 특별출연을 확정지었다.

배우 신현준이 절친 정준호가 출연하는 '지금부터 쇼타임'에 특별출연 한다. [사진=삼화네트웍스, 에이치제이필름]
배우 신현준이 절친 정준호가 출연하는 '지금부터 쇼타임'에 특별출연 한다. [사진=삼화네트웍스, 에이치제이필름]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중 정준호는 차차웅(박해진 분)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온 장군신 최검 역을 맡았다.

정준호는 박해진이 분한 귀신보는 마술사 차차웅에게 호령하는 장군신으로 분해 차차웅이 자신을 배척하자 그에게 껌딱지처럼 붙어 괴롭히고 도와주는 묘한 관계를 보여준다. 정준호는 현장을 매번 웃음바다로 만들며 코믹의 대가다운 정준호 표 웃음을 선사중이다.

여기에 정준호와 오랜 세월 환상의 파트너로 같은 작품에 출연해 온 신현준이 첫번째 특별 출연배우로 나선다. 신현준은 이번 작품에 개성있는 역할로 출연하는 정준호를 적극 응원하고자 특별출연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도 절친이자 만나면 티키타카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사해 온 두 사람이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내년 3월 MBC에서 방영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현준, '지금부터, 쇼타임' 특별출연…절친 정준호 지원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