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침마당' 김영옥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 힘들때 매료됐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김영옥이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고백했다.

4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은 '2021년은 내가 주인공! 소띠 스타와 함께' 특집으로 진행됐다. 방송에는 배우 김영옥, 임채무, 개그맨 김상태, 가수 홍자, 소리꾼 남상일, 첼리스트 이재리 등이 출연했다.

4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은 '2021년은 내가 주인공! 소띠 스타와 함께' 특집에 배우 김영옥, 임채무, 가수 홍자, 개그맨 김상태, 첼리스트 이재리, 소리꾼 남상일이 출연했다. [사진=KBS]

37년 소띠스타 김영옥은 '올해 트로트 매력에 푹 빠져서 임영웅 씨에게 팬심을 드러냈다'는 MC의 말에 "이 아름다운 청년 이야기가 왜 안 나오나 했다"고 웃음지었다.

김영옥은 "내가 작년과 재작년에 안좋은 일이 있었다. 아무리 좋은 걸 봐도 좋은 줄 모르겠더라"라며 "그때 이 청년의 노래에 매료됐다. 너무 좋아서 자꾸 본다. 휴대폰에 항상 노래를 틀어놓고 듣는다. 우울할 때 너무 힘이 됐다"고 했다.

이어 그는 "맛있는 것도 주고 싶고 뭐든 해주고 싶다"고 애정을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김영옥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 힘들때 매료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