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2020 KBS연예대상]故박지선 추모…김준현 "유독 한 친구가 그리운 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2020 KBS연예대상'이 故 박지선을 애도했다.

24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신관공개홀에서 진행된 '2020 KBS 연예대상'은 방송인 전현무, 김준현, 배우 진세연이 이끌었다. 이번 시상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면 언택트로 준비됐다.

이날 'KBS연예대상'은 1부 마지막에 올해 세상을 등진 KBS 22기 공채 개그우먼 故 박지선을 애도하고 추억했다.

'KBS 연예대상'이 故 박지선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KBS]
'KBS 연예대상'이 故 박지선을 추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KBS]

이날 MC 김준현은 "오늘은 특히 유독 한 친구가 많이 그리운 날이다"라며 "저희 곁에서 함께했고, 많은 분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친, 활짝 웃는 미소가 아름다웠던 친구가 떠오른다"고 말하며 故 박지선 영상을 소개했다.

22기 개그맨 동기들의 휴대폰 속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故 박지선 사진, 영상을 함께 나눴고, 故 박지선의 '개그콘서트' 활약상을 되돌아봤다. 사진 속에서 해맑게 웃음짓던 故 박지선이 어느 때보다 그리운 순간이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KBS연예대상]故박지선 추모…김준현 "유독 한 친구가 그리운 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