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히든싱어6',더 강력해져 돌아온다…7월31일 첫 방송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히든싱어'가 더 강력해진 시즌6으로 돌아온다.

JTBC는 8일 "음악예능의 명가 JTBC의 간판 프로그램인 '히든싱어'가 7월 3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MC 전현무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서는 밝게 빛나는 숫자 '6'을 뒤에 둔 MC 전현무가 손가락을 입술에 대고 '쉿'이라고 하는 듯한, '히든싱어'만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히든싱어6' 포스터 [사진=JTBC]
'히든싱어6' 포스터 [사진=JTBC]

또 '히든싱어, 식스센스급 반전으로 돌아왔다'는 문구는 이번 시즌이 선사할 심장 쫄깃한 반전을 예고했다.

보는 음악에서 듣는 음악으로의 진화를 알린 '히든싱어'는 JTBC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음악예능이다. 2012년 말 파일럿 방송으로 막을 올린 뒤, 2013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5개 시즌을 선보였다. 원조 가수와 모창 가수가 노래 대결을 펼쳐 우승자를 가린다는 참신한 포맷은 중국, 베트남, 유럽, 미국 등에 수출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시청률에서도 '히든싱어' 시리즈는 준수한 기록을 갖고 있다. 2018년 방송된 '히든싱어5'는 3회 싸이 편에서 해당 시즌 최고 시청률(8.8%,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사랑받았다. 이에 '히든싱어6'이 전 시즌의 시청률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은다.

또 '히든싱어'는 8년이라는 오랜 세월동안 장수한 음악 버라이어티쇼의 원조이자, 추리 콘셉트 음악예능의 대표 주자로 꼽히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든싱어6',더 강력해져 돌아온다…7월31일 첫 방송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