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콘택트' 돈스파이크 "용인 고기리에 '고기마을' 만들것" 폭탄선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아이콘택트'에 '고기계의 돈새로이'로 불리는 작곡가 겸 고기 전문가 돈스파이크가 출연한다.

20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는 자타 공인 '고기 러버' 돈스파이크가 출연, 고기와 함께하는 근황을 전하며 눈맞춤에 나선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돈스파이크는 "예전에는 음악을 했지만, 지금은 요식업 중에서도 고기 쪽으로 하는 일을 전환했다"며 서울 이태원에 텍사스 스타일의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 때문에 그는 최근 이태원을 배경으로 큰 인기를 끈 한 드라마의 주인공 이름을 따서 '고기계의 돈새로이'라고 불리게 됐다.

돈스파이크는 "원래 저는 먹는 것만 좋아했지 요리를 잘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니었고 취미로 캠핑 가서 고기를 굽는 정도였지만, 이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만큼 고기를 잘 굽고 싶다"고 고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확신에 찬 그의 모습에 MC 강호동, 이상민, 하하는 "이거야말로 남자의 자존심"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어 돈스파이크는 "제가 작년에 경기도 용인의 수지구에 있는 '고기리'로 이사갔다"라며 "실제로 '고기리'라는 동네가 있고, 가는 길에는 '고기 터널'을 지나게 된다"고 밝혀 3MC를 폭소하게 했다. 게다가 그는 "3~4년 뒤에는 여러분이 이 고기리에서 진풍경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돈스파이크가 드디어 고기리에 '고기마을'을 만들었다는 말을 듣게 되실 것"이라고 폭탄 선언(?)을 했다.

이런 돈스파이크의 앞에는 의외의 눈맞춤 신청자가 나타났다. 그는 쌓인 것이 많은 듯한 목소리로 돈스파이크에게 "나한테 왜 그랬어요?"라고 물어,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는지를 궁금하게 했다.

20일 밤 9시 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콘택트' 돈스파이크 "용인 고기리에 '고기마을' 만들것" 폭탄선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