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임영웅 1위 예약?"…'미스터트롯', 준결승전 경연곡 6일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임영웅의 '보랏빛 엽서'가 음원차트도 흔들까.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6일 정오 발매된다.

[사진=쇼플레이]
[사진=쇼플레이]

'미스터트롯'은 음원 발매 이후 성인가요 차트 뿐만 아니라 실시간 차트 100위 안에 오르는 등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날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지난 2월 20일, 27일과 3월 5일에 방송된 준결승전에 진출한 14명의 참가자들이 '레전드 미션'에서 부른 경연곡들이 음원으로 담긴다.

이번에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진으로 등극한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영탁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장민호의 '상사화', 정동원의 '우수', 이찬원의 '잃어버린 30년', 김호중의 '짝사랑', 김수찬의 '첫정', 김희재의 '사랑은 어디에', 김경민의 '춘자야', 나태주의 '신사동 그사람'이 포함된다.

또한, '레전드 미션' 2라운드 1:1 듀엣 미션에서 선보인 이찬원-나태주의 '남자다잉', 정동원-장민호의 '파트너', 영탁-신인선의 '또 만났네요', 임영웅-김수찬의 '울면서 후회하네', 강태관-김희재의 '나만의 여인', 김호중-류지광의 '다시 한번만', 김경민-황윤성의 '누이'까지 총 17곡이 수록된다.

특히 임영웅이 부른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가 본인이 부른 곡들을 제치고 또 한 번 1위를 차지할지 주목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음원 차트 순위뿐만 아니라 매출까지 역대급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지난해 트롯의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던 '내일은 미스트롯'에 비해 2~3배 가량 높은 매출을 기록해 폭발적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램', '일편단심 민들레야', 영탁의 '막걸리 한잔', 이찬원의 '진또배기', 정동원의 '보릿고개' 등은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던 유산슬을 제친 것에 이어 음원 출시 이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 1위 예약?"…'미스터트롯', 준결승전 경연곡 6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