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장성규의 KBS 입성작으로 화제를 모은 '슬기로운 어른이생활'이 14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오는 3~4월 시즌2로 돌아올 예정이다.
KBS 2TV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지난해 11월19일 첫 방송됐다. 기획 단계부터 8부작을 예정했던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14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짓는다. 녹화는 이미 지난달 마쳤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1%대 시청률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화제성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선넘규' MC 장성규가 뜨거운 활약으로 화제를 이끌었다.
13일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기훈석 PD는 조이뉴스24에 "오는 3~4월께 시즌2를 기획 중"이라면서 "메인 진행자와 패널 등은 기존대로 갈 생각이다. 다만 게스트를 기존 연예인에서 일반인으로 전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MC 장성규가 '슬기로운 어른이생활'에 대한 애정이 많다. 우리 역시 장성규의 장점을 잘 살려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며 "지난달 마지막 녹화를 마치며 다음 시즌을 함께 기약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슬기로운 어른이생활'은 소위 '어른이'로 불리는 2030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을 나누고 해결하는 프로그램. 매주 화요일 밤 11시10부 방송된다.
14일 방송에는 '공부의 신' 강성태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