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하유비 "'미스트롯' 출연자들과 차별화 무기? 퍼포먼스 가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트로트 가수 하유비가 '미스트롯' 참가자들과의 경쟁력 비교에 퍼포먼스에 자신감이 있다고 말했다.

하유비는 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싱글 '평생 내 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하유비는 "긴장되서 잠을 못 잤다"라며 "큰 아들이 엄마 잘 하고 오라고 뽀뽀도 해주고 응원을 해줬다"라며 가족들의 응원을 전했다.

하유비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 당시 아이돌 같은 비주얼과 출중한 댄스 실력을 모두 갖춘 '워너비 맘'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종 TOP12에 오른 하유비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하유비는 "'미스트롯' 예선전에서 떨어질 거라 생각했다. 일반인들만 참여하는줄 알았는데, 실력파 참가자들이 많았다. 예선전 합격에 그날 가족들과 소고기를 사먹었다"라며 "TOP12 합격이 믿어지지 않고 꿈만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가능성을 많이 봐준 것 같다. 다른 참가자들도 간절했겠지만, 저도 간절함은 빠지지 않는다. 무대 위 제 진심을 봐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미스트롯' 참가자들과 경쟁력 비교에 "저는 퍼포먼스가 가능한 가수다. 만능엔터테이너다"라며 "'불후의 명곡' '나는가수다'에 출연하고 싶다"고 욕심을 드러냈다.

'평생 내 편'은 화려한 브라스 연주와 EDM(이디엠)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롯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하유비만의 간드러지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어우러졌다. 뮤직비디오에는 방송인 김일중과 하유비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화유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신곡 '평생 내 편'을 공개하고,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유비 "'미스트롯' 출연자들과 차별화 무기? 퍼포먼스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