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이즈, '엔젤' 트랙리스트 공개…방시혁 전체 프로듀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소년에서 남자로 '성숙미'…5월 1일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밴드 아이즈가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엔젤(ANGEL)'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베일에 싸여있던 아이즈의 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엔젤(ANGEL)'을 비롯한 전곡 트랙리스트가 담겨 있다. 총 7곡이 담긴 이번 앨범은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의 프로듀서인 방시혁 사단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진두지휘했으며, 오늘도 새벽4시와 김건우 프로듀서도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방시혁 PD가 직접 프로듀서로 나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ANGEL'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록의 절묘한 크로스오버를 통해 한눈에 반한 설레는 감정을 현실감 있고 유쾌하게 담아낸 곡이다. 아이즈 멤버 전원이 연주부터 보컬과 랩, 퍼포먼스까지 전방위적으로 참여해 각 멤버들의 톡톡 튀는 개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방시혁과 김도훈 작곡가의 콜라보로 태어난 올드 스쿨풍의 록 발라드 '새살', 1집 라이브 공연 때마다 팬들과 함께 호흡했던 곡이자 히트 프로듀싱 듀오 로코베리의 코난이 작사를 맡은 '올레 올레(Ole Ole)', 아이즈의 드러머 우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한 'ㅠㅠ(너 없는 하루)', 남자다운 사랑을 강렬한 록 사운드로 담아낸 '난리법석이야', 신예 밴드의 색다른 도전정신을 느낄 수 있는 '저격해', 'ANGEL' Inst. 버전까지 다양한 장르의 7트랙으로 구성됐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업그레이드된 멤버 지후, 우수, 현준, 준영 개개인의 개성과 실력은 물론, 아이즈만의 화려하고 빈틈없는 퍼포먼스, 독보적인 음악성까지 아이즈의 다채로운 진면모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즈는 앨범 발매에 앞서 23일 오후 6시 첫 방송되는 첫 리얼리티 케이블TV MBC뮤직 '아이즈 컴백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WILD IZ)'를 통해 팬들을 만나며, 5월 1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제24회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8 드림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아이즈의 두 번째 미니앨범 '엔젤(ANGEL)'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5월 2일 발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즈, '엔젤' 트랙리스트 공개…방시혁 전체 프로듀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