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결혼' 리사 "이규창, 늘 존경할 수 있는 남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결혼' 리사-이규창 대표, 웨딩사진 공개

[정병근기자] 4월 결혼하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리사와 키노33엔터테인먼트 이규창 대표의 웨딩사진이 공개됐다.

리사는 4월 11일 키노33엔터테인먼트 이규창 대표와 결혼한다. 리사의 소속사 측은 17일 "리사는 뮤지컬 작품 활동과 결혼식 준비로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면서도, 기쁨과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전하며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리사는 이규창 대표와의 만남에 대해 "원래 알고 지내던 사이인데 우연히 다시 연락하며 점점 친해졌다. 서로 외국에서 자란 성장 환경 덕분에, 더 이해되고 통하는 부분이 많아 자연스럽게 인연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늘 존경할 수 있는 남자와 결혼하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그런 사람을 만나서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 결혼 후에도 각자 더 열심히 활동 하며 더 좋은 모습, 또 부부로서도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잘 살겠다. 많은 분들의 축하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예비 신랑은 키노33엔터테인먼트의 이규창 대표로 영화 '인천상륙작전'의 총괄 프로듀서이자,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미국 진출에 가장 큰 조력자이기도 하다. 소니픽쳐스 미국 본사의 임원을 10년간 역임하기도 했다.

가요계 엄친딸의 대표로 뽑히는 리사는 뮤지컬 '투란도트', '지킬앤하이드' 등을 통해서 뮤지컬 배우로서 종횡무진 활동하는 가운데 가수로서 싱글음원을 발표, 화가로서도 작품활동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멀티플레이어 아티스트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결혼' 리사 "이규창, 늘 존경할 수 있는 남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