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근기자] 신인 걸그룹 다이아(DIA)가 데뷔 앨범에 아낌 없이 쏟아부었다.
다이아가 11일 데뷔 정규 앨범 '두 잇 어메이징(Do It Amazing)'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아틀곡 '왠지'를 포함해 총 10곡이 담길 예정이었지만 후속곡이었던 '내 친구의 남자친구'까지 포함해 총 11곡을 수록했다.
소속사 측은 "'내 친구의 남자친구'는 친구의 남자친구에게 설레인다는 내용의 곡이다. 앨범에는 본래 10곡을 발표하려고 했으나 이번 앨범의 중요성을 알기에 한 곡을 더 추가하여 발매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왠지'와 이 곡의 중국어 버전, 어쿠스틱 버전 그리고 '음악 들을래', '린 온 미(Lean on me. Feat. Microdot)', '내 마음에 별 하나', '어제처럼', '제자리', '세이 헬로(Say hello)'에 '내 친구의 남자친구'까지 총 11곡이 담겼다.
작곡에는 신사동호랭이와 몬스터팩토리를 비롯해 YG프로듀서 BIGTONE등이 참여했으며 작사로는 마이크로닷, 산체스, 배우 현우 등이 함께 했다. 또 다이아의 멤버 승희와 캐시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왠지'는 신사동호랭이가 제작했으며 리드미컬과 멜로디컬 두 가지의 장점을 동시에 지닌 곡으로 오늘만큼은 용기내서 말하고 싶은 여린 소녀 감성을 전하는 노래다.
다이아는 14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7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