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가수3', 듀엣 미션 진행…정인·윤하·김연우 등 출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뮤지컬배우 홍광호도 특별한 인연으로 출연

[이미영기자] '나는가수다3' 3라운드 1차 경연이 듀엣 미션으로 진행된다.

MBC '나는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 측은 4일 "'나가수3'의 3라운드 1차경연은 듀엣 미션으로 꾸며진다. 정인과 윤하, 김연우, 이정, 반, 제시, 홍광호가 듀엣 파트너로 등장해 듀엣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정인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보이스를 지닌 소울 감성의 보컬리스트로, 이적과 개리, 윤종신 등 최고의 가수들과 듀엣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특히 독특한 보이스 톤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는 정인이 '나가수3' 듀엣 미션에서 어떤 무대를 꾸밀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88년생 동갑내기 실력파 가수 윤하와 제시의 '나가수3' 출연 역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윤하는 맑고 깨끗한 보이스와 시원스런 고음이 매력적인 가수이며, 제시는 파워풀한 래핑과 나지막한 보컬이 매력적인 데뷔 10년차 실력파 래퍼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이정과 거침없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록밴드 브로큰 발렌타인 보컬 반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이정은 특유의 창법과 마음을 적시는 음색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고, 반 역시 자신의 무기인 거친 록보컬을 드러낼 수 있는 가수와 파트너가 돼 폭발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나가수3' 음악감상실에 가수들의 경연을 지켜보며 화려한 입담을 뽐내던 김연우의 무대 복귀도 눈길을 끈다. 세계적 뮤지컬 배우로 발돋움 중인 홍광호도 '나가수3' 무대에 오른다. 국내 유명 뮤지컬 배우인 홍광호는 지난 2014년 5월 한국인 최초로 영국 웨스트엔드 무대에 진출해 관심을 모았다.

이들이 누구와 파트너로 호흡을 맞출지, 어떤 무대를 꾸밀지는 오는 6일 밤 방송되는 '나가수3'를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가수3', 듀엣 미션 진행…정인·윤하·김연우 등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