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백퍼센트가 리얼한 복근부터 뮤비속 베드신 스틸까지 공개하며 신짐승돌로 떠오르고 있다.
곧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백퍼센트 찬용은 '리틀 장윤주'로 불리는 여연희와 아찔한 베드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공개된 백퍼센트의 2차 티저 영상에서 각 멤버들은 상의를 탈의한 채, 탄력 있는 ‘식스팩’과 환상적인 몸매를 과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찬용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뇌쇄적인 눈빛과 섹시미로 여연희와 침대에서 야릇한 장면을 연기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뮤직비디오의 한 관계자는 "능숙한 모델과는 달리 찬용이가 굉장히 쑥스러워했다. 그래서 감독님이 직접 시범을 보이기도 했다"며 당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백퍼센트는 완벽한 복근으로 사진 합성논란 해프닝을 겪기도 했다. 최근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탄탄한 복근과 탄력 있는 팔근육 등 식스팩 몸매를 공개했으나 일부 네티즌들이 합성이라며 의구심을 품은 것.
그러자 백퍼센트의 리더 민우는 22일 자신의 트위터에 "에이 합성이네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맏형답게 딱 인증하는 이 희생정신. 나의 벗음을 적에게 알려라 큭"이라는 글과 함께 왕자 복근이 선명한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록현 역시 자신의 SNS에 "참 부끄럽지만 이렇게?"라는 글과 치골이 완벽히 드러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종환은 "합성 아니라고요. 근데 많이 풀어지긴 했네. 그래도 아직은 괜찮은 것 같아서 올려요"라며 자신의 몸매 인증샷을 공개했고 창범 역시 "누구야! 누가 합성이래! 합성 아니에요. 나의 벗음도 적에게 알려라"며 합성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앨범 'Real 100%'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Want U Back'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