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혜진-기성용, 심야데이트 포착…소속사는 묵묵부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미영기자]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의 심야 데이트가 포착되며 열애설이 재점화됐다.

27일 한 매체는 지난 26일 기성용이 카타르전 경기를 마치고 한혜진과 데이트 하는 장면을 포착했다. 친구의 도움으로 비밀리에 접선한 두 사람이 논현동 모처에서 약 2시간 가량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는 것.

기성용과 한혜진의 심야 데이트 소식이 전해지며 연상연하 커플 탄생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 그러나 한혜진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7일 오전 현재 연락이 두절된 상태다.

앞서 한혜진 측은 "소속사가 배우의 사생활까지 모두 다 알고 있지 않다. 배우 본인에게 직접 확인을 해 봐야 한다"고 말을 아끼면서도 "기성용과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열애설을 일축한 바 있다.

증권가 정보지 때문에 열애설에 휩싸였던 기성용과 한혜진은 최근 다시 한 번 열애설이 제기됐다. 기성용이 자신의 축구화에 HJ라는 이니셜을 새겼고, 자신의 트위터와 미니홈피에도 'in HJ'라는 문구를 넣으면서 HJ가 한혜진의 이니셜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졌다.

기성용은 지난 26일 서울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최종예선 카타르전에서도 해당 운동화를 신어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과의 열애설에 대한 취재진의 관심이 높았지만 경기 후 기성용은 별다른 인터뷰 없이 믹스트존을 빠져나가며 열애에 대해 함구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혜진-기성용, 심야데이트 포착…소속사는 묵묵부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