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기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 방시혁이 키운 힙합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투표를 독려하는 '투표송'을 공개해 화제다.
18일 빅히트의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가 공개한 투표송 '닥투'가 공개됐다.
영상에서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는 귀에 착착 감기는 뛰어난 랩 실력을 과시했으며, 특히 투표를 독려하는 '개념 가사'가 눈길을 끈다.
랩몬스터는 '12월 19일부터 한국의 시계는 다시 돌아가/온나라가 마법게 걸리는 바로 그 날이야/니 손 끝에서 나와 모든 결과가 /(중략) /아무것도 안 찍고 대박을 바라지는 마/ 목소리를 내고 싶다면 너도 한 표 보태/너와 내가 가진 이 파워' 등의 가사가 담긴 랩을 통해 19일 대선 투표를 독려했다.
영상의 말미에는 'Vote is yours, but future is ours. VOTE, or just shut up'이라는 가사로 다시 한 번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빅히트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대선에 앞서 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이같은 투표송을 만들었다. 랩 가사 역시 멤버 랩몬스터가 직접 썼다"고 전했다.
앞서 방송인 김제동과 박중훈 등 스타들이 대선을 앞두고 SNS를 통해 직접 투표를 독려한 가운데 방탄소년단은 투표송을 통해 '개념돌'의 면모를 과시하고, 뛰어난 랩실력을 과시하면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년 상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